글번호
134285
작성일
2024.08.29
수정일
2024.09.12
작성자
박수진
조회수
46

2024년 1학기 종료에 따른 참여대학원생 자격증빙 서류 제출 안내 ( ~9/6(금) 14:00 까지)

4단계 BK21사업 사업관리 운영지침 제11조 제1항에 따라 모든 참여 및 지원대학원생은 참여기간동안 전일제(Full-time)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.


2024년 1학기가 종료됨에 따라 참여대학원생 자격요건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를 아래와 같이 요청드리오니 기한 내 제출을 요청드리겠습니다. 



[BK21 참여인력 자격요건 증빙서류]


제출서류

제출대상

비고

제출방법

1

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

참여대학원생 

전원

* 발급일자 : 2024년 8월 31일 부터 발급★
* 2024.03.01~현재 내역 확인되도록 발급 (필수)
* 발급방법 (첨부1)참고
*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링크 : https://www.nhis.or.kr

연구실별 대표학생
취합 후 제출



■ 제출기한 : ~ 2024. 9. 6 (금) 14:00 까지 (기한엄수)


■ 제출방법 : 연구실별 대표학생 취합 후 원본서류 방문제출 (인하대학교 4호관 238호)


■ 문의처 : BK21 교육연구지원센터 (032-860-9390 / sujinp@inha.ac.kr)
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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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2학기 BK21 참여인력 자격증빙 서류 제출 안내 (제출기한: ~10/7(월) 14:00까지)
박수진 2024.09.19 10:3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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